주술사 괜찮을까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닥뽀@연

조회 1027 추천 0 2021.07.21 PM 07:28:22

거의 10년~11년만에 생각나서 한번 해보려하니 아무것도 모르겠어요

어제 연서버로 주술사를 키워봤는데 스킬도 거의 모르겠고ㅠㅠ..

일단 하라는대로 해서 400대 까지는 키웠는데..

가볍게 무자본으로 하기 괜찮을지, 혼자하기에 괜찮은 직업일지 궁금합니다!

무자본으로 어려운 직업이라면 다른 괜찮은 직업 추천도 부탁드려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도트@하자
    2021.07.21 PM 07:38
     
    주술사, 영술사 정도가 무자본으로 하기에 좋고 공격력도 센 격수 직업입니다. (도사, 마도사는 무자본으로 하기 좋지만 비격수직업임)

    내일부터 나르샤 이벤트가 시작될텐데 이벤트 캐릭터로 하나 만들어서 다시 육성하시는 것도 좋을 것이라 봅니다.


    202107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