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바린이각인으로 환웅7(손)갑옷/환웅두건7(손) / 칠지도 이렇게 셋팅되있고
장갑은 아직 셋팅안되있습니다
케릭은 670 패황
신수는 3등급에 666셋 67레벨 , 환수는 폭뢰청룡 30레벨 노템
이렇게셋팅되어있고 현재 투력이 3.2정도되는데 환수 노템 레벨 신수 등급 다감안해도 생각보다 전투력이 많이낮은거같은데
장갑셋팅+환수레벨+환수투력템(3~4성생각중입니다) 이 어느정도 충족되면 전투력이 많이올라가나요?
나름 자본을 좀썻다고생가했는데 예상보다 전투력이 많이 낮아 살짝 충격이라
많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