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바린이 나르샤로 복귀할 예정인데 주술사 너프먹고 했다고해서 무슨직업으로 키우는게 좋을까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주술사
러브포엠@연
-
2021.07.24
AM 10:33
-
-
주술사가 너프 먹었다고 하는 이유 중 제일 큰 이유는 극'열사지대에 붙어있던 불괴신공(무적)이 사라진 건데요.
만약 PK를 안하시고 컨트롤이 어느정도 되신다면, 주술사를 하셔도 괜찮을 거라 생각됩니다.
직업추천이라는게 아무래도 다들 주관적인 의견이 들어갈 수 밖에 없다보니
만약 안키워 본 직업이 있으시다면 한번씩 손대보시고 그 중에 맘에 들고 손에 익는 직업으로 하시는게 어떨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