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수 자동전투쓰면 너무느리게 마법이나갑니다 혹시 환수 마법을 유저가 집적 사용할때 주술사 퀵슬릇 이용하면 지정안해도 자동으로 마법나가는거처럼 몬스터지정안하고 자동으로 나가게끔 하는방법없나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도사
도트@하자
-
2021.07.24
PM 07:49
-
-


행동조합에 환수 마법을 추가하신 후에 퀵슬롯에 배치하여 키패드로 직접 마법을 사용할 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말씀하신 수준의 자동공격은 주술사의 자아성역 외에는 방법이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혹은 9등급주작 환수의 시동을 말하시는 것인지도 모르겠습니다.
9등급 주작 딱 한마리만 해당하는 사항입니다. 불멸주작 시동을 걸면 1초당 한번씩 공격이 나갑니다.
202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