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령 용어좀 알려주세요

캐릭터 직업
차사

긍새@연

조회 1512 추천 0 2021.07.24 PM 09:31:11
말뚝이 뭔가요?

시즈모드하고 공격하는 포지션인가요?

아니면 그냥 아무것도 안하고 서있는 포지션인가요?

그외에 사령 용어있으면 알려주세용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주수리술잉@연
    2021.07.25 PM 12:08
     
    말뚝 - 사령 하다보면 보통 가운데에 자리잡고 안움직이는 시즈사냥을 하는데, 이러다 보면 가장자리 부분에서 젠되는 몬스터는 많이 잡지 못하게 됩니다. 그런걸 방지하기 위해서 일정 좌표에 말뚝을 세워놓으면 , 그 가장자리에 있는 몹들이 말뚝한테 인식이 끌려서 격수가 있는 가운데 부분으로 오게되어 사냥을 이어가는 걸 하는 역할을 말뚝이라도 보시면 됩니다. 가만히 서잇음 되요
    202106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