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접속하면 우측 하단에 뜨는거 안뜨게 할 수 있나요? (사진첨부)

기타 기타
주술사

최보따리@연

조회 909 추천 0 2021.07.25 PM 03:48:13

캐릭터 접속했을때, 도호귀인 안뜨게 할 수 있나요?
레벨업 하세요 이런거 말구요, 예를들면 설정들어가서 뭐를 끄면 된다든지 이런거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도트@하자
    2021.07.25 PM 04:33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제 부캐는 심지어 레벨업을 할 경험치도 안 되는데 자꾸 떠가지고, 별 짓을 다 해봤으나 캐릭터를 새로 켤 때마다 뜹니다;
    202107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