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술키우고있는 뉴비...직업고민입니다

캐릭터 직업
영술사

영령쓰@유리

조회 1004 추천 0 2021.07.29 AM 08:19:06
제가옛날에 영술사접하고너무좋아서 이번바린이 할때도 영술사를골랐지만 도적 엄청상향됬다고 1티어라고 영상으로도봣구요 현타가오더라구요..... 영술을2번키우는게아니엿어여..ㅠㅠ
남은 다른계정으로 문제는 현질인데 많이못질러요 끽해야20~30선인데 도적해볼까고민중입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러브포엠@연
    2021.07.29 AM 08:59
     
    도적 해볼까 고민중이시라면 한번 직접 해보시는게 좋습니다.

    도적이 1티어라는게 종합적인 부분인지 아니면 특정부분(ex 레이드) 인지는 모르겠지만

    아무리 해당 직업이 좋다 한들 본인 손에 맞지 않으면 오히려 손에맞는 직업보다 더 효율이 떨어질 수 있거든요.


    추천 0

  • 영술사 영령쓰@유리
    2021.07.29 AM 09:11
     
    손은 제가똥손이라.....도적같이 스킬많이쓰는게 힘들어 보이네요 ㅠㅠ

    추천 0

  • 궁사 생산창고이다@호동
    2021.07.29 AM 10:28
     
    도적은... 하루도 빼먹지 않고 레이드만 할거 아니면 키우는게 아닙니다... 

    도사 ( 힐주는 캐릭 ) 보다도... 솔플사냥에서 최 하위권입니다.... 

    도적을 키우려면... 매달 200장은 하셔야 그나마... 레이드팀에 껴서 할수 있어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