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예 뉴비인데 10억이상쓰고 도적할려고하는데

캐릭터 직업
영술사

선킹이@연

조회 1216 추천 0 2021.08.15 AM 09:57:18
사냥이 그렇게 안좋은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시러엽@연
    2021.08.15 PM 01:21
     
    네.... 마도사 마법강화 받으면 그나마 괜찮아지는데.... 저렙구간 마도가 거의 없다는게 문제죠..
    202209

    추천 0

  • 차사 쇠지랑물@연
    2021.08.15 PM 04:17
     
    그냥 쓰레기 직업임. 레이드 pk는 전부 템좋은사람이 1등인거고 레이드도 격수직업 템만 좋으면 누구나 가능. 문제는 사냥인데 솔플개쓰레기에다 7차찍고 30까지 채굴한다해도 40 50 60 사냥에서 아무도 안써줌. 그냥 내리 백제 엘베나 쩔로 허송세월보내다 70대야?ㅋㅋ 안해줌. 그냥 주술 영술 마도하셈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