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도옹님 ~_~ 연서버 뭉슈니입니다.
자본과 취향에 따라서 직업을 선택해 볼 수 있겠는데요!
첫번째는 본인의 성향에 따라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마법형을 좋아하는 분, 딜탱형을 좋아하는 분 등등 취향이 나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재미가 없으면 게임을 하는 맛이 안 난다고 생각해요 ~_~
개인적으로 하나 추천드리자면 저라면 주술사를 선택할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초반 간편한 플레이와 적은 자본이 이유라고 할 수 있겠죠!
연서버 오시면 연락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