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바람의나라 신규유저입니다 ^^
아 지금 레벨이 221인데 용궁가서 이동할때 자꾸 튕기더라구요
지도이동할때도 튕기고 메뉴 이용할때도 튕기고
아 이건 아니다 싶어서 지금 게임진행 못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에도 문의 넣었는데 4개월이나 처리 안된게 있을정도면 운영이 문제가 심각한건가봐요
자꾸 튕기는 문제 해결하려는데
먼저 답변하신분들 말씀대로 실행중인 프로그램 다 닫고 해도 마찬가지더라구요..
답이 없습니다 ㅠㅠ
어떤프로그램 실행때문인지는 모르지만 튕김현상 꼭 해결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