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처음부터 잘하기보다는 하면서 느는방법밖에 없습니다. 안전하게 다이쇼군 한번 숨었다가 나올때 쓰는방법이 있는데 이건 방어력이 뒷받침되어줘야하구요..
나오자 마자 쓰는방법은 집중력과 반응속도가 중요합니다.
몹 다 잡고서 중앙부분에 다이쇼군이 나오는데
몹 다 잡는 타이밍에 맞춰서 써주면 되는데..
이게 솔직히 말이 쉽지 처음에는 굉장히 어렵습니다.
격수가 몹 다 잡는 타이밍에 거는게 본인이 격수가 되시면 쉽지만.....
안그러면 격수가 몹잡는 타이밍에 맞추는거밖에는 방법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