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 다이쇼군에서 전바 타이밍 어떻게 잡나요?

기타 기타
차사

심욕@연

조회 1782 추천 0 2021.08.18 PM 04:07:16
제가 화룡장 전바는 가능한데 다이쇼는 아직 타이밍을 몰라서 어려워요 쉽게 할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시러엽@연
    2021.08.18 PM 04:25
     
    솔직히 처음부터 잘하기보다는 하면서 느는방법밖에 없습니다. 
    안전하게 다이쇼군 한번 숨었다가 나올때 쓰는방법이 있는데 이건 방어력이 뒷받침되어줘야하구요..

    나오자 마자 쓰는방법은 집중력과 반응속도가 중요합니다.
    몹 다 잡고서 중앙부분에 다이쇼군이 나오는데
    몹 다 잡는 타이밍에 맞춰서 써주면 되는데..

    이게 솔직히 말이 쉽지 처음에는 굉장히 어렵습니다.
    격수가 몹 다 잡는 타이밍에 거는게 본인이 격수가 되시면 쉽지만.....
    안그러면 격수가 몹잡는 타이밍에 맞추는거밖에는 방법이 없습니다.
    202209

    추천 0

  • 도사 도트@하자
    2021.08.19 AM 10:57
     
    2인 이상이 같이 할 경우의 팁입니다.
    다이쇼군 젠 위치는 고정입니다. 그러므로 처음에 나오는 잡몹을 약간 아래로 끌고와서 처치합니다.
    그리고 젠위치에서 대기하고 있던 유저가 전우치바람을 꾹~~~~~~~~~~~ 누르고 있으면 쉽게 전우치바람을 걸 수 있습니다.
    202107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