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환웅 방패 투구 손상류 쓰면 내구도 얼마나 가나요?
사냥만 하고 하루 3시간합니다!
수리는 당연히 안되죠?
무자본 7차 전사 초보라 궁금하네요 ㅠㅠ
2. 현재 장비는
무기: 칠지천지환검
갑옷: 환웅의연갑'7성
방패: 백제전사청동방패10성
투구: 황금투구
발: 낡은사령웅의앞발
얼굴: 조사장의가면
목/어깨: 사색인장
반지1: 여의주반지'개
반지2: 여의주반지'개
보조1: 낡은마사의귀목
보조2: 검마천부적
장신구: 없음
이런데 나중에
무기 진환영금뇌검
갑옷 환웅8성
방패 환웅7성
투구 환웅7성
신발 사령웅의앞발
보조1 마사의귀목
보조2 (아직 안 정함)
목/어깨 청의비녀(사냥)
이렇게 바꿀려는데 괜찮나요??
생 무자본입니다!!
3. 왜 마사의귀목 쌍으로 차나요?? 전투력??
하나 다른거좀 추천햐주세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궁사
김수웅@연
-
2021.08.21
AM 07:50
-
-
1. 사냥한다고 막 그렇게 빨리 닳고 그렇지 않아요
보통 신수 템에 현무의보주 쌍으로 끼고 해서.. (거의 필수)
2. 네 대충 그럴게 사시면 되고... 칠지는 그냥 계속 쓰시는 걸 추천. 가성비가 좋은 템이라..차라리 무기 바꿀 돈으로 각인이랑 돋에 더 신경을 쓰시는 걸 추천. 차라리 신수 777셋을 맞춘다던가.. 목걸이는 그냥 주는 거 끼다가 레이드 거마영요석 모아서 마령 목걸이 제작 추천
3.네 보통 마사끼는데.. 어차피 낡은 장비랑 투력 2백인가 3백이 차이라낡은 거 끼고 계시다가 각인 돋 환수 신수 템 대충 맞췄다 싶을때 바꾸시는 걸 추천
-
-
도사
시러엽@연
-
2021.08.21
AM 07:53
-
-
사냥만 할시에는 풀신변기준으로 얼마 닳지 않습니다. 궁사처럼 육연사키는것도 아니기에 막 하루1%씩 까이고그런걱정은 안하셔두 댑니당 환웅장비 수리는 특정 성 대장간에 있는 '황룡성대장장이' 를 통해서만 수리가능합니다. 무자본으로 그정도 템까지 맞추시려면 시간이 좀 걸리겠지만... (저두 무자본이긴 합니당 노력하시면 다 되요) 템 이주 좋은 베이스로 보고계시네요. 나머지 미정 장비는 마령의노리개 베작하셔서 쓰는게 좋을꺼같습니다. 마사의귀목은 비슷한 가격대 템 대비 풀투력시 전투력도 높을 뿐만 아니라 자동보무를 걸어줘서 많은분들이 씁니다. 기본 방어도 높구요.
202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