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괴왕 입장제한

임무 기타
도사

오빠차뽑음@유리

조회 995 추천 0 2021.08.21 PM 08:20:20
1.몇명까지인가요?
2.그룹해서들어가도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영술사 나료@호동
    2021.08.21 PM 10:32
     
    그룹 최대원이 파괴왕은 옛날 레이드니 대충 4인팟정도까지 들어갈 수 있을듯 합니다 

    그룹해서 들어가셔도 되고 그룹 안해도 들어갈 수는 있습니다 들어가기전에 같이온동료가 있다면 말하라고 하면 입력하면 그사람에게 동의를 구하고 들어갑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