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자소상을 행동조합을 어떤 것이랑 해야 좀 괜찮나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도사
시러엽@연
-
2021.08.23
PM 02:28
-
-
저 주술사할때는 그냥 십자만 쓰긴 했는데 즉/발시전이랑 같이써도 좋습니다. 근데 십자만 써도.. 큰 지장은 없어요.
오히려 시향 낮으면 즉/발 + 십자가 더 느릴수도 있어요.
(즉/발시전이 왜 필터링 걸리는지 모르겟어서 일단 슬러시 치고 썼습니다. 감안하고 봐주세요)
202209
-
-
주술사
나의얼굴들@호동
-
2021.08.23
PM 02:36
-
-
답변 감사합니다^^
-
-
주술사
삔트@연
-
2021.08.26
AM 03:29
-
-
보통 흑월하층이나 봉래에선 즉시 / 십자이지만,
후반에 7차사냥터 가면 즉시 / 마방을 쓰는 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