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십자소상 행동조합 질문입니당

캐릭터 기술연마
주술사

나의얼굴들@호동

조회 1089 추천 0 2021.08.23 PM 02:11:59
십자소상을 행동조합을 어떤 것이랑 해야 좀 괜찮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시러엽@연
    2021.08.23 PM 02:28
     
    저 주술사할때는 그냥 십자만 쓰긴 했는데 즉/발시전이랑 같이써도 좋습니다. 근데 십자만 써도.. 큰 지장은 없어요.
    오히려 시향 낮으면 즉/발 + 십자가 더 느릴수도 있어요.

    (즉/발시전이 왜 필터링 걸리는지 모르겟어서 일단 슬러시 치고 썼습니다. 감안하고 봐주세요)
    202209

    추천 1

  • 주술사 나의얼굴들@호동
    2021.08.23 PM 02:36
     
    답변 감사합니다^^

    추천 0

  • 주술사 삔트@연
    2021.08.26 AM 03:29
     
    보통 흑월하층이나 봉래에선 즉시 / 십자이지만,

    후반에 7차사냥터 가면 즉시 / 마방을 쓰는 편입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