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사 무기 궁,노 있는데 둘이 차이점이 뭔가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궁사
김수웅@연
-
2021.08.23
PM 05:44
-
-
궁은 타겟팅임.. 백열주 같이 쓰면 몹 선택하는 창 뜸
노는 쏘면 자동으로 나감. 일직선 근데 궁사는 염시 있어서 어차피 광역으로 맞아서
사냥할 때는 노가 편하고 궁은 보스 잡을 때 편함..
일반적으로 초보시면 노가 좋아여
-
-
주술사
삔트@연
-
2021.08.26
AM 03:28
-
-
궁은 수동 타게팅
노는 일반원거리 직선자동타게팅입니다.
옛날의경우 무조건 사냥은 노 PK 보스는 궁이였지만
이젠 실상 700까지 찍는것도 쉬워졌고 궁으로도 충분히 사냥이 가능해서
궁추천드려요 자기한테 텝텝잡고 투혈 다발화살 이런식으로 사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