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마령 무기에 대해 궁금한게있는데여
고대마령의흑월노 <<<<<이거 만들려하는데
오늘 갓 천마궁 찍은 연섭 <노국설화공주> 입니다..^^;
투력은 29468 정도 되고요 나중에 돈모아서 투력좀올리고 할까
생각중인데 저같은경우 물어봤더니 "레이드"라는걸
해**다더라구요
그래서 거마족 영요석 100개
그리구 이름은몰라두 어떤건 20개
무기제작서1개 필요한다는데
저같은경우 (흑월노)를 뽑을수있긴 하나여?
만약 모을수있다면 어떻게 모아야 하나여
바린이 촙 천마궁 좀 도와주세여 ㅜ_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