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인추출횟수에 대해 질문좀 드릴게요

아이템 각인
전사

잉비츤@연

조회 1312 추천 2 2021.08.24 AM 04:10:10
제가 가지고 있는 무기의 각인 추횟이 '5' 인데요

-------------------------------------------


1.각인을 추출하려면 우선 '각인추출차감비서'로 추횟을 4로 만든 다음에

'각인추출비서' 20개 (4문양(황룡제외) X 5(추횟+1)로 추출하면 되는건가요?


2.그리고 (각인 추횟이 '5' 일때) 각인추출차감비서'를 사용하지 않고, 순수 '각인추출비서' 24개만으로도 추출이 가능한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시러엽@연
    2021.08.24 AM 07:32
     
    1. 4줄각인인경우 20장이 필요합니다. 그렇게 하는거 맞습니다. 2. 그렇게 하면 추출 자체가 불가능합니다.
    202209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