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 같은거 하다 보면 많이 주울때도 있는데 ㅠㅠ 여러개 한거번에 버리는 방법 알려주세요

아이템 장비
도적

환영여단무명@호동

조회 777 추천 0 2021.08.25 AM 01:06:44
요즘 바람의 나라를 하다보니까 초보라서 그런가? 잡템들 여러개 버려야 되는데.. 하나하나 일일이 버려야하는것에 힘이들더라구요 여러 지식인분들 알려주세요 ㅠ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새소리@연
    2021.08.25 AM 02:19
     
    F10 들어가서 단축키 확인해보세요 컨트롤+쉬프트+D 였나 알트+D 였나 그랬었음

    추천 0

  • 궁사 김수웅@연
    2021.08.25 AM 06:58
     
    컨트롤 D 삭제 쉬프트D 모두 버리기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