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 주작신수 인데
장비 6성끼고잇는데 7성이랑 차이가 심한가요??아니면 그대로ㅠ구냥 6성 낄까요??
바꾸면 장점이라던지 체감 차이가 심하나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주술사
삔트@연
-
2021.08.28
PM 06:30
-
-
체감이 크다기보단 후반가면 전투력 100이라도 더 올리는게 무조건 득이기 때매 여유되면 바꾸시는거추천
-
-
궁사
김수웅@연
-
2021.08.28
PM 08:20
-
-
저는 방무때문에 666에서 777으로 갈아탔어요..
투력도 오르고
-
-
도사
시러엽@연
-
2021.08.28
PM 08:34
-
-
666~777로 가면 투력 150 올라가는데... 장점은 사냥시에 딜이 좀더 잘박히는 느낌입니다. 여유되시면 하시는게 좋죠.
202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