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수 궁금한거요

육성 천마전
주술사

멀망의사신@연

조회 884 추천 0 2021.08.28 PM 05:57:01
주술 주작신수 인데
장비 6성끼고잇는데 7성이랑 차이가 심한가요??아니면 그대로ㅠ구냥 6성 낄까요??
바꾸면 장점이라던지 체감 차이가 심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삔트@연
    2021.08.28 PM 06:30
     
    체감이 크다기보단 후반가면 전투력 100이라도 더 올리는게 무조건 득이기 때매 여유되면 바꾸시는거추천

    추천 0

  • 궁사 김수웅@연
    2021.08.28 PM 08:20
     
    저는 방무때문에 666에서 777으로 갈아탔어요.. 투력도 오르고

    추천 0

  • 도사 시러엽@연
    2021.08.28 PM 08:34
     
    666~777로 가면 투력 150 올라가는데... 장점은 사냥시에 딜이 좀더 잘박히는 느낌입니다. 여유되시면 하시는게 좋죠.
    202209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