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의길 하면서 얻은 템들은 다 버리면 되나요?

임무 영웅의길
주술사

편엽@무휼

조회 1857 추천 0 2021.09.06 AM 01:02:31
퀘스트 진행하면서 계속 장비를 주는데
새로 스펙따라 장비 받으면 이전에 쓰던 템은 버리던가 삭제하면 되는건가요?
뭔가 아까운데...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삔트@연
    2021.09.06 AM 01:03
     
    아까울거없어요~ 본인이 현재 착용할거빼곤 다 버리셔도 됩니다

    추천 0

  • 천인 기장@연
    2021.09.06 PM 05:09
     
    네 다음 템나오면 다버리셔도 되는 전혀 가치없는(안팔리는) 템이므로

    템창차지하니까 바로바로 버리시면되고

    6차되면 6차장비 7차되면 7차장비도 계속 주니까 만일 아까우시다면

    7차때 7차장비만기념으로 갖고계시고 나머지는 다 버려도 상관없습니다.
    2022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