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사템셋 질문입니다.

캐릭터 직업
평민

햄근@연

조회 1206 추천 0 2021.09.06 PM 12:28:45
그냥 즐기는정도로 하고 복귀할예정인데

바린이 3만원짜리 템 (칠지 천웅셋) 하나 끼면 괜찮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삔트@연
    2021.09.06 PM 02:47
     
    3만원이면 뭐 할수있는 범위가 매우좁긴한데
    그건 템스펙을 본다기보다 그냥 전투력을 보고 구매하시는게 더 좋을거같네요

    추천 0

  • 천인 기장@연
    2021.09.06 PM 05:05
     
    네 즐기는 정도시면 바린이 셋정도여도 충분해보입니다.

    그정도면 전투력 44000이상도 올릴수있고

    그렇게되면 탐 레이드까지도 충분히도는데(팔괘, 및 방어5555둘둘)

    탐, 마령레이드, 검다화 레이드 도시면서 돈좀 모으시면서

    천천히 투력및 스펙업하시고 사냥하시면서 레벨 뽑으시면 될거같습니다.
    2022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