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수에 대하여 여쭙습니다.

육성 환수&신수
도적

료만테이@연

조회 1028 추천 0 2021.09.08 AM 02:26:58
현재 687 주수리입니다. 오랜만에 복귀해서 게임하며 현재 환수키우는중입니다.

투력셋 시동셋 등등 있던데 아무것도 모르는 상황입니다.
환수에 대하여 모든걸 설명 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삔트@연
    2021.09.08 AM 03:00
     
    투력세팅은 말 그대로 대표환수로 쓰는 환수에게 껴주는거고

    대표적으로 환수장비돋보기로 명중회피+3 + 방어도-3(갑옷최고수치) -2(투구최고수치) -1(손부위 최고수치)
    강화슬롯 2부위 전부 강화 -1 마비저항 등등 으로 장비 최고 맥스수치로 투력을 극한으로 끌어내는 세트를 말하는겁니다.

    보통 환수 최종등급인 불멸환수에 껴주고 대표로 지정하고

    시동셋은
    돋으로 명중률 , 방관 , 마증 등등 챙기는 겁니다.

    황룡같은경우는 탐대비로 5성세트 + 명중률 돋 + @ 로 맞추는 추세이구요

    주술사는 기본적 사냥시동환수로 마증이 많이 붙어있는 주작 추천드립니다.

    대표환수는 불멸백호 추천드립니다.

    짜피 마령 솔플도시는게 아니라면

    백호(이속 및 피증) 주작( 마증 사냥용 )  황룡(레이드용) 만있으시면 충분합니다 마령솔플하신다면 현무도 있으면 좋구요
    청룡은 주술사한테 크게 의미가 없습니다

    실상 뭐 주작이랑 황룡만 있으셔도 크게 상관은 없으나, 사냥떄 조금이나마 더 도움되도록 대표급환수 한마리와 주작은 꼭 있으시면 좋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