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행동조합 사용하나요?? 사용한다면 뭐뭐 조합 해서 사용하나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주술사
삔트@연
-
2021.09.08
AM 02:56
-
-
7차이전
성역+성역첨
쾌시+파무+지혜+마방+생환
** 십자
7차 이후
성역+성역첨
쾌시+파무+지혜+생환
** + 마방
+ 성역 성역첨은 단일키로 쓰시는분들도있는데 저는 사냥레이드위주고 풀도핑시 성역으로 몹들이 1~2방떠서 묶어서씁니다
일반적으로 한두방이 안뜨는 구간은 성역 성역첨 따로 쓰시는게 더 빠르다고는 합니다
7차이후 방작이라해봐야 갑옷만 방작끼는 주술사는 쾌시+마방으로 빠르게 마방쓰는게 더 좋습니다 어짜피 **없어도 도핑하면 십자 빠르게 써져서
-
-
천인
기장@연
-
2021.09.08
AM 07:42
-
-
제가 주술사 키울때 행동조합으로는
-술사의지혜 + 쾌속시전 + 파무 + 보 + 무
-마력방패 + 생환
-호체주술 + 마기지체
-**시전 + 십자
-열사지대 + 즉폭염화
정도 묶어놓고 썻습니다.
이렇게 운용하시는게 스킬들이 안먹히는게 제일 적고
특히 성역주 같은경우 묶게되면 안먹힐때가 많아서 따로 단일로 썻습니다.
202208
-
-
도사
시러엽@연
-
2021.09.08
AM 07:48
-
-
자버프행조 (술사지혜 쾌시 생환 마방 파무) 이외에는 안쓰는게 좋아요. 키도 잘 십히고 특히 성역주의 경우 묶으면 효율 떨어져서 따로 놓고 쓰세요.
202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