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그냥 끝까지 저자본으로 갈련다 -> 칠지아니다 나는 나중에 스펙업할거고 지금 당장 좋은거 쓸거다 -> 팔손
사실 칠지가 팔손보다 나은스펙이라곤 투력뺴곤 압도적으로 헬쿨부터 갈립니다.
다만 칠지는 부족한 부분을 수리 및 신화템 투력이 커버쳐주긴하는데
주술사가 괜히 천봉9각이나 구손 적혈을 끼는게 아닙니다
헬쿨 매우 중요~ 칠지에는 헬쿨 전혀 안붙어있고 순수 기특만으로 뽑아야하는데
기특뽑는것도 팔손이 압도적으로 쉽죠 전설급이라
근데 저자본으로 가실거면 그냥 평생무기로 칠지가시면 됩니다.
바람 몇주하고 접으실거 아니면 팔손 기특 좋은거 하나 뽑고 5줄각인박고 나중에 마령무기로 갈아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