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굴 질문이요!

캐릭터 직업
평민

햄근@연

조회 982 추천 0 2021.09.13 PM 01:03:26
6굴 들어갈수있는데


100만전짜리 곡괭이들구

광부 도시락 빨아서 1만 만들고 들어가면 (현재 660)

비효율적인가여??

시간당 얼마나 먹을수있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삔트@연
    2021.09.13 PM 01:10
     
    7차 이하에서는 채굴보단 사냥입니다
    7차부터 경험치가 달라요
    그리고 최소 투력은 4만까진 맞추시는게 좋을듯하네요 7차찍으시면 투력 꽁으로 2000정도 더 올라갑니다
    그전엔도시락낭비니까 7차이후 730까지만 도시락까세요

    추천 0

  • 궁사 신화@호동
    2021.09.13 PM 03:52
     
    현재 래밸 660으로 채굴하기에는 너무 큰 리스크가 생깁니다. 여기서 문제는 채굴력 12500 20000까지 끌어올려야 효율이 더욱 증가한다는 점에서
    12500은 의상채굴 2품셋 20000은 채굴1품셋을 맟추셔야 비로소 완성합니다
    여기서 휴경 이라는 시스템과 황금요강이라는 시스템을 사용하여 200%이상의 효율을 가지고 가는것이 더 바람직한대요
    광부도시락 1만만들고 들어가서 휴경을 안킨채 사용을 한다면 비효율적입니다.

    추천드리는것은 1품셋 2품셋 채굴 의상세트를 맟추신후 채굴력 1만이하로 떨어지지않게 휴경을 키고 채굴을 임하심을 추천드립니다.

    추천 0

  • 천인 기장@연
    2021.09.13 PM 04:55
     
    기본적으로 6차같은경우에서 받을 수 있는 경험치량과

    7차도 레벨별로 얻을 수 있는 경험치량이 다릅니다.

    이때 700~730구간에서는 효율이 좋다는게

    황금요강하고 채굴을 하게 될경우 사냥 동일시간한것보다

    효율이 좋아서 추천을 하는거고

    6차나 그이외에는 사냥보다 효율이 안좋습니다

    특히나 6차는 얻는 경험치량이 아주 적어서

    사냥을 못하는 직장인이나 자본이 많고 시간없는 분들만 채굴 추천하고

    보통은 사냥으로 올리시고 7차때부터 채굴 넣으시는게 좋습니다.

    이때 지금 채굴 이벤트때문에 관심가지시는거같은데

    주말 22~24시나 평일 23~24시는 경험치 +50 or 100%추가 이벤트이기때문에

    이때는 요강켜고 채굴 하는건 괜찮아 보입니다.

    798기준 요강 채굴 1틱 200조정도 먹는거같습니다.
    2022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