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력투력 따지기보다는 초 고자본으로 투력 뭐 6만 7만찍을거 아니시면 쓰고픈 템 끼세요
어짜피 레이드할때는 뭐 그냥 수귀 명중강화석바른거 스왑하셔서 끼셔서 명중챙기셔도 되구요
사실 수귀진이 투력이 낮은건 절~대 아닙니다
마사의귀목을 끼면서 수귀진을 안쓰게 된것이죠
실제로 보조류를 봤을때 350이면 투력으로 쳤을때 중상위권의 투력입니다.
요즘 끼는 보조류들이랑 비교하자면
암룡의보옥 - 400
낡은마사 - 최대투력 312
승리의증표 - 400
지휘관휘장 - 300
하급마령노리개 - 350
마사 - 최대투력632
이정도에요 마사같은경우 본인이 부족한 수치 [방관,마증,마치,명중 등등] 을 입맛에 맞추어
뽑기가 가능하고 최대투력도 보조부분에서 꽤나 높으며 자동보호무장 때문에 쓰는것이고
마령의노리개는 착용시 경험치 버프 및 보무버프를 줍니다.
뭐 마사까지야 낄만하긴하지만 수귀진이 마령 뽑기 전 까진 나쁜템은 아닙니다
+ 교환시 봉인이 되지 않아 돌려쓰기도 좋긴합니다
저자본에서 정말 돈이 없으시다면 신선의부적 + 수귀진 or 낡마사 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