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인데 수귀'진은 안쓰나요?

아이템 장비
도적

라미티드@연

조회 1563 추천 0 2021.09.17 AM 08:23:30
지나다니면서 도적중에 차고다니는걸 본적이 없네요 이유가 있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5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1.09.17 AM 08:39
     
    네 딱히 도적이라고 수귀진이 좋은게 아니라 보조는 그냥 전직업 비슷하게 끼면 된다고 생각하면 될거같습니다. 수귀진이나 금두꺼비2차 마사의귀목, 마령노리개정도 끼시면 될거같습니다.
    202208

    추천 0

  • 영술사 나료@호동
    2021.09.17 AM 08:53
     
    예전 보조중에서는 좋은 편이었지만 현재 투력상승에 도움이 되는 템 위주로 끼다보니 상대적으로 투력이 낮은 수귀진을 선호하지 않는게 추세입니다

    추천 0

  • 도적 라미티드@연
    2021.09.17 AM 08:55
     
    저자본에서 낡은말고 낄만한 보조가 어떤게있을지요?

    추천 0

  • 천인 기장@연
    2021.09.17 AM 09:12
     
    낡은 말고는... 투력용 7차부적이나 보무목걸이정도 있을거같습니다... 비격수경우는 목간쌍도 끼긴하는데 도적은 필요없습니다
    202208

    추천 0

  • 주술사 삔트@연
    2021.09.17 AM 09:25
     
    투력투력 따지기보다는 초 고자본으로 투력 뭐 6만 7만찍을거 아니시면 쓰고픈 템 끼세요
    어짜피 레이드할때는 뭐 그냥 수귀 명중강화석바른거 스왑하셔서 끼셔서 명중챙기셔도 되구요
    사실 수귀진이 투력이 낮은건 절~대 아닙니다
    마사의귀목을 끼면서 수귀진을 안쓰게 된것이죠
    실제로 보조류를 봤을때 350이면 투력으로 쳤을때 중상위권의 투력입니다.

    요즘 끼는 보조류들이랑 비교하자면
    암룡의보옥 - 400
    낡은마사 - 최대투력 312
    승리의증표 - 400
    지휘관휘장 - 300
    하급마령노리개 - 350
    마사 - 최대투력632

    이정도에요 마사같은경우 본인이 부족한 수치 [방관,마증,마치,명중 등등] 을 입맛에 맞추어
    뽑기가 가능하고 최대투력도 보조부분에서 꽤나 높으며 자동보호무장 때문에 쓰는것이고
    마령의노리개는 착용시 경험치 버프 및 보무버프를 줍니다.

    뭐 마사까지야 낄만하긴하지만 수귀진이 마령 뽑기 전 까진 나쁜템은 아닙니다
    + 교환시 봉인이 되지 않아 돌려쓰기도 좋긴합니다

    저자본에서 정말 돈이 없으시다면 신선의부적 + 수귀진 or 낡마사 끼시면 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