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공지사항
이벤트
바람팀 이야기
바람패치
신바람
GM서신
투표바람
가이드
바람소개
바람시작
바람서고
명예의전당
베스트지존
순위리스트
캐시샵
캐시샵 업데이트
웹 캐시샵
문파
문파 광장
문파 홍보
커뮤니티
자유
이미지
동영상
지식인
건의
노하우
팬사이트
바람의상실
고객지원
도움말&문의
신고
확률형아이템
NEXON NOW
NEXON Open API
SNS
유튜브
1
7
우수 크리에이터 이디은님★
우수 크리에이터 호머심슨님★
우수 크리에이터 흑체님★
6월 멋재봉★
2026년 6월 바람모험 이벤트
5월 지식왕☆
[케어 서비스]복구바람 안내
지식인
자유
이미지
동영상
건의
노하우
팬사이트
바람의상실
원래 궁사 혼자 사냥하면 힘든가요..?
캐릭터
경험치
지옥무기덕후@연
조회
1482
추천
0
2021.09.18 AM 12:07:35
아주아주 오랜만에 다시 시작한 670대 궁사입니다
이것저것 맘에 드는거 사서 전투력 35000 찍고 영웅의길 하려니 잘 안올라서요
흑월탑이라는 곳이 있길래 해봤는데 영압은 차지도 않고 솔직히 채굴이 훨씬 효율이 좋네요
원래 이런가요..............?
목록
질문하기
이전글
다음글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2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주술사
삔트@연
2021.09.18
AM 12:46
흑월,결계는 궁사 사냥속도 빠른데용...
영얍은 님이 탑에 붙어서 몹을 잡아야 차는거구요
님이 뭔가 잘못알고계신것같은데
몹이 한곳에 모이는 곳은 궁사 사냥속도 개빨라요..
흑월기준으로 1티어 궁사입니다.
최소한 유튜브에서 영상이라도 찾아보시고 사냥해보셔요!
영상으로 보는것이 더 이해가 빠를겁니다! 영상은 "아웅"님 영상 추천드립니다
신고
추천
추천 1
천인
기장@연
2021.09.18
AM 06:58
원래 730까지는 채굴이 효율이 다 좋습니다.
영압은 기둥주변에서 몹을 잡아야 영압이 차는 형식이구요
670대 궁사는 궁사 주력기들을 제대로 안배운 상태라서 사냥이 더 더딥니다
다른 주술사 천인 차사같이 그냥 갈길 수 있는 스킬이아니라
투혈 염시 같이 공격시 모션 및 딜레이가 큰 직업이라 최대한
한방 한방에 많은 몬스터를 잡아야 사냥을 수월하게 할 수 있습니다.
2022
08
신고
추천
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