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3단계인가 있는데 몇단계 까지해서 쓰시나요
최종 단계 너무 희박할거 같고 어케할지 모르겟네요. 힘들게 재료 모았는데 날라갈까바 겁나고 ㅠ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도사
시러엽@연
-
2021.09.19
AM 10:37
-
-
강비로 질러서 되는데까지 해서 쓰죠 보통. 3단계는 교환가능이라 쓸사람들은 보통 사서쓰고요.... 보통 2단계를 많이 쓰는거 같아요. 성공 못하면 1단계 쭉 쓰구.... 1->2 30%, 2->3 10% 입니다. (성공률)
202209
-
-
주술사
멀망의사신@연
-
2021.09.19
AM 10:38
-
-
감사합니다 2던계까진 도전 해봐야겟네요
-
-
천인
기장@연
-
2021.09.19
PM 12:02
-
-
보통 옵션이 2단계는 되어야 효율이 좋습니다.
근데 저두 2단계가보려는데 5번이 터진상태고
다른분들도 보니 평균 3-4회시도는 하는거같은데
마고석,거마석수급이 얼마나수월한지와 그때까지 시간도 필요하기때문에 고려해서 1단계로 그냥 계속쓸지 결정하시면 될거같고 3단계까지 스트레이트 성공은 진짜 확률이 극악이라서 계속쓰실생각이라면 2단계에서 만족하시는게 좋을거같습니다.
202208
-
-
주술사
삔트@연
-
2021.09.19
PM 05:18
-
-
보통 2단계에서 멈추고 많이들 쓰시더라구요
3단계는 무기 하나 다시 만드셔서 하시는거 추천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