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십류 안까면

캐릭터 직업
차사

반포주민@연

조회 916 추천 0 2021.09.21 AM 10:32:45
용투구나 용갑 낄 필요 없나요 주술인디
십봉은 좀 무리같네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1.09.21 AM 10:49
     
    아뇨 용장비 효율 좋습니다. 투구같은경우는 pk냐 사냥레이드냐에따라 좀 다르긴한데

    갑옷이나 / 직업에다르지만 망토도 옵션으로따지면 괜찮습니다.

    갑옷 망토는 투력도 높고 방어 및 옵션좋고

    가장큰게 기특도 직업전용 받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202208

    추천 1

  • 주술사 삔트@연
    2021.09.21 PM 02:58
     
    용장비 끼는 이유는 개인별 옵션도 좋지만 특히나 주술사같은경우 마력증강까지 한벌효과로 받을 수 있어서 효율이 좋은편입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