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투구나 용갑 낄 필요 없나요 주술인디
십봉은 좀 무리같네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천인
기장@연
-
2021.09.21
AM 10:49
-
-
아뇨 용장비 효율 좋습니다. 투구같은경우는 pk냐 사냥레이드냐에따라 좀 다르긴한데
갑옷이나 / 직업에다르지만 망토도 옵션으로따지면 괜찮습니다.
갑옷 망토는 투력도 높고 방어 및 옵션좋고
가장큰게 기특도 직업전용 받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202208
-
-
주술사
삔트@연
-
2021.09.21
PM 02:58
-
-
용장비 끼는 이유는 개인별 옵션도 좋지만 특히나 주술사같은경우 마력증강까지 한벌효과로 받을 수 있어서 효율이 좋은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