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무난하게 바린이 각인셋팅하시면 좋을거같아요어짜피 12억이면 탐까진 엄청 무리라서..
탐안보고 가성비셋팅으로 하신다치면
무기 : 환웅천봉9각 OR 칠지(칠지의 경우 나중에 마령무기 따서 스왑)
갑옷 : 태광 or 환웅도포8성
투구 : 태광금잠 or 주금관
반지 : 상고팔 or 백기린
보조 : 마사or낡마사+낡마사or마사or수귀진or상급고대금관제식(상고팔낄경우) 추후 마사+마령노리개로변경
이정도에 환수 8등급 주작 구매하시고 시동용 장비 애매하게 444구매하지마시고 가성비로 333쓰면서 방관가시거나 좀 더 투자해서 555쓰시거나 하면되고
신수장비는 777로 맞추세요 신수는 청룡하시고
저렇게 맞추시면 얼추 12억내로 해결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