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 전우치 중간단계인 나무귀신 패는법..

기타 기타
주술사

김쎄쎄@하자

조회 1141 추천 0 2021.09.21 PM 11:09:06
이녀석 뎀지도 안뜨고 혹시 부적외에는 타격횟수로 패는건가여?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1.09.21 PM 11:25
     
    네 딜로찍어누를수있는게아니라 타격횟수로잡아야되고 부적중간중간 얻으시면서 딜 넣는방법밖에 없습니다.
    202208

    추천 1

  • 주술사 삔트@연
    2021.09.22 AM 08:14
     
    실상 딜은 거의 안박히고 부적으로 잡는게 맞습니다.. 그래서 귀찮아서 전우치잘안해용.. ㅠㅠ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