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는 키보드동시입력 지원 안되나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훙애@연

조회 2080 추천 0 2021.09.26 AM 12:24:48
방향키 누른채로 스킬사용한다거나 방향키 누른채로 축지같은거쓴다던가 안될까요?

손구락 많이 힘드네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1.09.26 AM 08:34
     
    안되네요.. 한키만 쭉느르면 그대로 입력이 되는데 다른키를 누르면 이전 꾹 누르던 키는 입력이 안되고

    가장 최근에 꾹 누른키로 입력이 됩니다...즉 사냥때는 축지 및 이동키도 계속 새로 눌러주면서 스킬도 계속 눌러야되고

    사냥피로도가 많은게 정상입니다...
    202208

    추천 0

  • 주술사 삔트@연
    2021.09.27 AM 02:32
     
    저는 잘 되는데...
    키보드마다 다른거아닐까요
    저도 피시방가서 할 땐 안될떄도있드라구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