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템세팅 질문이요

바람생활 생산
전사

비집사@연

조회 2348 추천 1 2018.05.08 AM 06:57:48
604렙 도린이 입니다. 제가 지금 노도핑 노신변 방관 500정도에 방어 180~190 생각중인데 마치를 포기하고 방어를 190정도로 올리는게 좋나요 아니면 방어 조금 포기하고 반지를 백기린으로 가서 마치를 200이라도 더 올리는게 괜찮나요.? 백기린으로 가면 -180정도 입니다. 마치 200~300 정도가 데미지에 큰 차이가 있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5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세윷@연
    2018.05.08 AM 07:06
     
    사냥위주시면 지금도적 트렌드는 살보라 방어를 추천해드려요

    추천 0

  • 궁사 개겸디@호동
    2018.05.08 AM 09:21
     


        방관 500이면 좀 애매해서 차라리 살보셋 - 방어에다가 직타저항으로 돌리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아님 주격을 뛰시려면 방관을 800 900 정도로 높게 끌어올리시기 바랍니다.
    201805

    추천 0

  • 평민 김존심@연
    2018.05.08 AM 11:18
     
    방어 -200이상, 직타저항 500이상 이면 봉래산 사냥 무난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요즘 사냥방식이 전사,도적이 주격이 아닌 살보로 서포터를 해주기때문에

    방관작 보다는 방어,직타저항작으로 맞추시는게 사냥에 더 도움이 될것같습니다.

    반대로 보스레이드 주격으로 사냥을 원하신다면 극 방관셋(공증+@,마치+@)이 두루 갖춰져야 합니다.

    추천 0

  • 전사 임회@연
    2018.05.12 AM 10:41
     

    살보컨셉으로 간다면 -190까지 올리시고 직타를 올리시면 괜찮습니다.

    딜러인데 마치 200,300은 조금 낮아보입니다

    201806

    추천 0

  • 주술사 겜풍러@연
    2018.05.13 PM 07:20
     
    마치도 높으면 좋겠지만 효율이 떨어집니다.
    마치 올릴 부위로 직타나 시향 올리시구요
    방어 -200 직타 600이상이면 봉래 흑월 충분하십니다
    2018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