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렙 620정도 됐는데 혼자서 사냥

캐릭터 직업
천인

루비콘강@호동

조회 1195 추천 0 2021.09.30 AM 07:21:06
전사 렙 620정도 됐는데

혼자서 사냥을 할 수 있나요?

한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오랜만에 와서 잘 모르네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1.09.30 AM 08:04
     
    사냥 하려면 할수있는데 완전 무자본상태에서는 힘듦니다. 한다고한다면 건곤에 적어도 몹이 한방내지 두방컷 나는 스펙 및 사냥터 가셔야되고 중간중간 백호령같은 딜뼝기 쓰고 전체기 섞으시고 어검술같은 준광역기 섞으시면서 사냥하시면 됩니다 620이라면 봉래산가시면 되는데 봉래는 어느정도 스펙있어도 좀 몹들이 쎄서 파티원 구해서 가시는거 추천드립니다
    2022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