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어도무시'가 105면 낮은편인가요?

캐릭터 기타
전사

진진쥐@진

조회 1354 추천 0 2021.10.01 AM 05:21:32
제가 나름대로 방무셋 맞춘다고 해서 맞춰서, 현재 총 방어도무시가 105인데요 

(저자본이라 투자를 많이 못했네요;;;)


근데 방무셋 맞추고 사냥을 했는데, 많이 세졌다고 못 느끼겠는데요


[질문]

1. 방어도무시가 105면 낮은편인가요?

2. 보통 다른 (저자본) 방무셋 맞추신분들은 방무가 몇정도 되나요?

3. 그리고 방무가 몇은 되어야 사냥할때 많이 효율적일까요?

알려주세요~

(질문이 많아서 죄송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1.10.01 AM 05:53
     
    저자본이면 105정도일거같습니다.(노버프기준)

    중자본이 150정도(노버프기준)
    중자본기준으로 올 환웅셋, 무기 투구 방무각인 대략 32정도했을때 150정도 나왔던거 같습니다.

    고자본이 200이상정도 보면 될거같습니다.

    202208

    추천 0

  • 도사 시러엽@연
    2021.10.01 AM 07:21
     
    105정도만 되어도 우안의숲 심연까지는 무난합니다. 그이후까지 하시려면 조금 스펙업을 해주셔야할듯 해요.
    202209

    추천 0

  • 주술사 삔트@연
    2021.10.01 AM 11:33
     
    1. 바린이방무끼시는분들 평균적 수치라보시면 될 듯 합니다.
    2. 님이랑 비슷합니다.
    3. 그 각인으로도 충분히 7차사냥터 돕니다. 효율이라기보단 거기서 돋을 어떻게 쓰느냐가 중요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