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굴 질문좀요~~

기타 이벤트
도사

유피야르@연

조회 892 추천 0 2021.10.02 AM 12:01:37

지금 채굴 이벤트가 끝이나서..  오래된 곡괭이 받아서 하는데요..
 치장셋으로 10000 집중력 올려서 사용햇었는뎅...

이벤트때는 튼튼한 곡괭이에서 10000 추가대어서 2만 아래로 집중력보유해서 사용햇었는뎅

 지금은이벤트 끝나고 .. 집중력셋 박에 없는데도..

 10000 집중력 이상 사용해도 대는건가요??

 설명이 좀 어렵나요? ㅠ

 설명

 이벤트때  무기 10000(대여) + 2품셋 = 20000만 집중력
    현재    무기X             +2품셋=  10000만ㅁ 징중력

 현재 1만 2천정도 집중력을 가지고 있는데 

 집중력을 더 채워도 대는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옛앤@연
    2021.10.02 AM 12:17
     
    지금 2품셋이 마치셋이시고 채굴집중력 12000정도 채워놓으신걸로 보이는데
    그 상태에선 도시락 더 먹으려고해도 도시락이 안먹어집니다
    지금 현재는 일반곡괭이끼고 채굴하면 채굴집중력 1만 이상인 상태(현재 12000이므로)에서 채굴할 수는 있습니다만
    채굴하다가 채굴집중력이 1만이하로 떨어지면 다시 1만이상을 유지할 수는 없습니다

    1만이상을 유지하려면 2품의 채굴셋이나 1품의셋을 끼셔서 최대집중력을 늘려줘야합니다.

    추천 0

  • 도사 시러엽@연
    2021.10.02 AM 12:41
     
    2품이 아마 마치셋이신거같습니다. 곡괭이 +10000이 끝나서 1만 위로 된 집중력은 1만 밑으로 떨어질때까지 더 채울수는 없고 1만 이상의효과만 받으며 사용할수 있습니다. 즈충전은 1만 밑으로 떨어졌을때에서 1만까지만 채울수 있습니다.
    202209

    추천 0

  • 천인 기장@연
    2021.10.08 PM 07:53
     
    1품셋 끼셔야됩니다. 그 채굴력은 1만이상일때 효율이 좋기때문에

    1만이상에서 1만이상 유지하면서 채굴하셔야 되고

    만일 아닐경우에는 효율이 없기때문에 채굴하면 손해가됩니다..
    2022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