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남으면 생산 장인해서

캐릭터 직업
전사

치즈케익공장@연

조회 1057 추천 0 2021.10.04 PM 01:19:31
대리작하거나 작된 물건 사는거보다

방어작 마비작같은거 본인이 작해서 만드는게 

이득인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1.10.04 PM 02:19
     
    사실상 생산을 본인이 직접해서 명장인정도까지만 찍으려고해도 어마어마한시간이 필요하고 재료사서 한다고해도 비용이 많이 듭니다. 따라서 사실 본인이 생산달아서 하면 편하긴한데 비용만 놓고본다면 그냥 작된물건 사시는게 이득이실겁니다. 실제 가격도 직접작하는거나 작된물건사는거나 가격차이가 없고 이점이라면 물량없을때 바로바로 본인이 작하거나 거래불가아이템 작할수 있는게 이득이라면 이득일거같습니다
    202208

    추천 0

  • 천인 보르지긴@연
    2021.10.04 PM 08:55
     
    격전지 최종템이라도 가지고 있는거 아니면 할 이유가 없음....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