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봉틀로 아이템을 만들었는데요

아이템 치장
주술사

주술인건가@연

조회 727 추천 0 2021.10.04 PM 07:09:48
2품의 채광셋 만들려고 하다보니 재봉틀에서  나온 장비가 꽤 있어버리네요 거래소에도 안되고 버리지도 못하던데 안쓰는 캐쉬템 어떻게 정래해야되죠??
품의 안붙은 그냥 일반이 많이 싸이더라고요
다 교환불가네요 참 여성템 나오는것은 남성템으로 교환못하나요? 2등급 처리하는법도 부탁드리겠습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영술사 나료@호동
    2021.10.04 PM 08:42
     
    치장전속해제천을 사용하시면 1회 교환이 가능하며

    치장성별전환가위를 사용하시면 성별 교환이 가능한 아이템은 성별교환이 가능합니다.

    품의초기화비서를 사셔서 품의초기화를 하신다음 소소에게 재감정을 통해 4품으로 다시 만드실 수 있습니다.

    추천 1

  • 주술사 주술인건가@연
    2021.10.05 AM 07:18
     
    자세한 답변 감사합니다^^
    전부 거래소에서 구입하면 되는거죠^^?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