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룡장 입장 할때요

기타 기타
도적

김세정이쁘다@연

조회 1130 추천 0 2021.10.05 PM 01:54:47
은나무열매나 용장비 있어야 한다고 하는데

은나무열매는 소모가 된다고 넥슨측에서 정확하게 답변을 받았습니다

그럼 용장비는 1차 2차 3차 상관 없이 1차셋으로 껴도 입장 가능 한가요?

또는 용장비 입고 들어가서 원래 끼던 장비 껴도 상관 없나요?

흑룡장 들어 가려는 모든 사람이 용장비세트를 입고 있어야 입장 가능한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1.10.05 PM 02:04
     
    모든사람이 입고있어야 입장가능하고 이때 1차세트 입고있거나 1,2,3차 섞어서 입고있어도 입장가능합니다~ 입장후에는 다시 본장비 착용하시면 됩니다.
    2022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