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령상자적혈명도 질문점요

아이템 장비
주술사

주술인건가@연

조회 1141 추천 0 2021.10.06 AM 09:19:41
캐시 돌리다가 나왔는데 이거 쓸만한 아이템 인가요? 아니면 연서버 기준 얼마에 팔아야 하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1.10.06 AM 09:31
     
    대박아이템입니다. 이번사행에서 나올수있는 최고 아웃풋인거같고 가격은 최소몇억이고 쓰시려면 종결템급으로 쓰셔두되고 물량이 없어서 최대한 천천히 제시 받아보면서 파시는거 추천드립니다..
    202208

    추천 0

  • 주술사 주술인건가@연
    2021.10.06 AM 09:42
     
    감사합니다^^ 그런데 얼마에 팔아야 할지 몰라서요 우선 가지고 있던지 해야 겟네요 

    추천 0

  • 도사 시러엽@연
    2021.10.06 AM 09:57
     
    와...진짜 축하드립니다 윗분말씀대로 최고 아웃풋 맞구요... 요즘 차사가 많이 너프되어서 차사 안하시는분들이 많아 타직업보다 죻은 값은 받는건 힘들꺼같구요..그래도 아무리 적어도 2.5~3억 이상은 받을수 있을꺼같습니다.
    202209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