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창조 천인이었습니다
무공비급을 하나 사서 그 비급은 개조를 배워
창조 개조를 왔다갔다 하면서 사용하고 있었었는데
오랜만에 와서 천상계에 있는 개조술사한테 천인계열 초기화하기를 클릭했더니
창조 마법이 싹 지워지고 개조로 바뀌더군요
무공비급 1권에는 이미 개조가 등록되어 있어서
시스템상 창조 계열이 그냥 허공으로 증발한 상태입니다
나중에 무공비급 한권더 사서 그걸로 지배 등록해서 쓰려고 했는데
이렇게 되면 나주엥 무공비급을 사도 창조 개조 지배
3가지 계열을 다 못 사용하게 되지 않나요?
이 문제 어찌 해결해야 할지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시스템 오류 같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