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인 계열 초기화 ㅈ된건가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나브와딸@연

조회 1354 추천 0 2021.10.06 PM 03:25:17


처음에 창조 천인이었습니다
무공비급을 하나 사서 그 비급은 개조를 배워
창조 개조를 왔다갔다 하면서 사용하고 있었었는데

오랜만에 와서 천상계에 있는 개조술사한테 천인계열 초기화하기를 클릭했더니
창조 마법이 싹 지워지고 개조로 바뀌더군요
무공비급 1권에는 이미 개조가 등록되어 있어서
시스템상 창조 계열이 그냥 허공으로 증발한 상태입니다

나중에 무공비급 한권더 사서 그걸로 지배 등록해서 쓰려고 했는데
이렇게 되면 나주엥 무공비급을 사도 창조 개조 지배
3가지 계열을 다 못 사용하게 되지 않나요?

이 문제 어찌 해결해야 할지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시스템 오류 같기도 하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1.10.06 PM 03:39
     
    제가 알기로는 무공비급 2개를 동일한 계열로 하는게 안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제가봤을때는 초기화하기를 눌렀는데 질문자께서 현재 가지고있던 창조계열만 초기화된게아니라

    다른 계열로 가지고있던 개조쪽도 초기화가 되었을겁니다.

    그래서 무공 다시 무공전환하면 그쪽에서 다시 계열 선택하도록 될걸로 생각이되고 따라서

    이번에 개조로 되었다면, 다음권은 창**는 지배에서 골라야되고 만약 1권 더 추가하면

    그 한권은 안한 계열로 선택하셔야 될겁니다.
    2022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