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바린이 전사를 키우고 있는 유저입니다.
현재 바린이방무 셋팅해서 어느정도 하고있는데요.
컨텐츠는 그냥 사냥정도만 하고 있고 앞으로도 사냥정도만 할 예정입니다.
pk나 레이드는 고려하고 있지 않습니다.
바린이 방무 각인셋팅을 했는데, 황돋에 질문이 있습니다.
황돋은 공증/마치 듀돋이 최적인데, 수치가 둘다 70근처일 경우 가격이 너무 비싸서 고민입니다.
1. 공증70 마치30
2. 공증30 마치70
3. 공증50 마치50
위 세가지 선택사항중 어떤 선택이 가장 나을까요?
사실상 공증이나 마치나 수치가 저열한 상태라 의미가 있을진 모르겠지만,, 답변 부탁드립니다.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