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구돋 방관 75, 방어 2.96%, 마수4
방방 듀얼돋에서 마수로 인한 프리미엄은 받기 어렵나요?
마수가 Pk로 인한 수요가 있다고 알고있어서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천인
기장@연
-
2021.10.07
PM 06:36
-
-
마수는 보통 도사마도가쓰는 옵션인데 방어마수로치거나 방관방어로 봐야되는데 방관방어로 보는게 더 값이 많이 나갈거같습니다.
202208
-
-
도사
시러엽@연
-
2021.10.07
PM 08:47
-
-
마수는 도사(마도?) 아님 pk에선 쓸데없는 옵이에요. 방%방으로 보는게 낫습니다. 투력이 꽤 높다 말고는 ... 프리미엄 없어요
202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