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자본 차사 주술사 고민중인데 어떤게 더 낫나요 ?

캐릭터 직업
도적

구걸중@무휼

조회 2168 추천 0 2021.10.11 PM 08:45:53
그냥 하루에 조금씩 천천히 하면서 차사 주술사 하고있는데
슬슬 돈 모으면서 이제 무기 살려고 하는데

차사나 주술중에 어떤걸 하는게 더 좋을까요

차사가 사냥은 괜찮은거 같은데

딜이 한방딜이 없는거 같아서 템 사고 거마령 돌고싶은데 오래걸릴꺼 같아서 혼자 무자본으로 하기 별론가 싶기두 하고 그렇네요 ..

둘중에 본다면 어느 캐릭이 더 나은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1.10.11 PM 08:57
     
    주술사가 무자본 노가다 등 하기에는 좋습니다.

    스킬도 십자등 쎈 전체기들도 많고 자아성역도 있어서 노가다도 쉬워서 주술사 추천드립니다.

    무자본 노가다중에는 흉마정석 노가다가 할만합니다.

    나중에 대야나 이런곳에서도 주술사가 사냥 등이 더 편해서 좋습니다.
    202208

    추천 0

  • 도사 시러엽@연
    2021.10.11 PM 09:21
     
    차사는... 최근에 칼질을 너무많이 먹기도 했고 사냥측면에서도 주술사가 자아성역이 있기에 주술사가 더 좋습니다. 특히 무자본이라면... 결국엔 노가다 인데 자아성역이 노가다에 특화된? 여튼 엄청 편해서 ... 주술사로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꼭 두캐릭이 아니더라도 무자본은 주술이 제일 좋아요
    202209

    추천 0

  • 도적 나폴레옹@연
    2021.10.13 AM 01:00
     
    무자본은 정말 주술사가 저자본 유저에게는 최고인거 같습니다.

    차사는 특히 최근에 크게 너프를 당해서 사냥이든 레이드든 예전처럼 쉽지 않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