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입장패 관련 질문이요

바람생활 생산
도적

아샤베네치아@호동

조회 1337 추천 0 2021.10.12 AM 12:30:22
부캐로 회호박 돌다가 열받아서 결국 현금 조금 질러서 바돈 벌어서 회호박단추 두개<개당 4천만, 해서 총 8천만원> 사가지고 겨우 조제 생산단계를 업했습니다. 그런데 슬슬 다른 레벨을 보니까 특히 채광쪽이 조만간 또 업글을 할수 있을거 같더라고요. 문제는 채광에서 요구하는게 팔입장패 15갠데... 혹시 이거 노가다로 하면 얼마 정도 걸릴까요? 회호박과 맞먹는 노가다면 그냥 다음달까지 뻐팅기다 현금 좀 질러보려구요ㅠㅠㅠㅠㅍㅍㅍㅍㅍ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1.10.12 AM 12:35
     
    회호박과 맞먹는 노가다입니다. 팔입장패는 팔요동굴에서 드랍으로 뜨지않고

    각요일장패 7개를 조합해서 1개 얻을 수 있는거기 때문에... 노가다로 해보시고 부족한건 구매하시면 될거같습니다..

    참고로 요일장패 엄청 안뜹니다..
    202208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