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단순하게 생각하면 쉬울 수 있는데 사냥터에서 한방이 뜨고 안뜨고가 중요할거 같습니다.
어짜피 마치 700이라면 마치가 안뜨는 경우도 생각보다 되는데 이때 사냥때 중간중간에 마치가 안섞여서 한방 안뜬다면
어짜피 스킬을 2번 써야하는건 500이나 700이나 똑같습니다.
그런데 체력 41만을 올려서 몹들이 다 1방에 노마치로 깔끔하게 죽는상황이라면 마치 200보다 체력 41만 챙기는게 맞습니다.
이건 사냥속도면에서 체력41만이 더 빠를 수 있는것이며 레이로 봤을때 누적딜로보면 마치 700이 좀더 높을 수 있겠으나
사냥에서 봤을때 위와 같은 상황이라면 체력 41만 챙기는게 맞고 41만 없이도 몹들이 노마치로 1방뜬다하면 마치 200챙기는게
맞아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