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마치 차이

캐릭터 직업
전사

쉬움움움@연

조회 1528 추천 0 2021.10.12 PM 05:27:31
안녕하십니까. 바린이 전사유저 입니다.

전사 템셋팅에 고민이 생겨 질문 드립니다.

체력 41만 vs 마치 200

전자는 마치500이고 후자는 마치700입니다.

둘중에 어떤게 더 좋을까요?

고수님들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한주 보내세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시러엽@연
    2021.10.12 PM 05:31
     
    체력은 레벨올리고 신변하고 하면서 올라가는 체력으로 충분합니다. 따라서 마치 200 올라가는건 딜차이에서 사냥 속도가 꽤 빨라질수도 있기에 후자로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당
    202209

    추천 1

  • 전사 쉬움움움@연
    2021.10.12 PM 05:33
     
    답변 감사드립니다!

    추천 0

  • 도적 나폴레옹@연
    2021.10.13 AM 12:39
     
    사냥기준으로 마치는 1000이면 사실상 계속 뜬다고 물감님 유튜브에서 나왔습니다.

    특히 고렙일수록 후자가 더 많이 영향 미칩니다.

    렙이 격수기준 700정도면 700~800만이 되기때문에 상대적으로 채력보다는 마법치명에 더 효율이 잘나옵니다.

    추천 1

  • 천인 기장@연
    2021.10.13 AM 07:47
     
    그냥 단순하게 생각하면 쉬울 수 있는데 사냥터에서 한방이 뜨고 안뜨고가 중요할거 같습니다.

    어짜피 마치 700이라면 마치가 안뜨는 경우도 생각보다 되는데 이때 사냥때 중간중간에 마치가 안섞여서 한방 안뜬다면

    어짜피 스킬을 2번 써야하는건 500이나 700이나 똑같습니다.

    그런데 체력 41만을 올려서 몹들이 다 1방에 노마치로 깔끔하게 죽는상황이라면 마치 200보다 체력 41만 챙기는게 맞습니다.

    이건 사냥속도면에서 체력41만이 더 빠를 수 있는것이며 레이로 봤을때 누적딜로보면 마치 700이 좀더 높을 수 있겠으나

    사냥에서 봤을때 위와 같은 상황이라면 체력 41만 챙기는게 맞고 41만 없이도 몹들이 노마치로 1방뜬다하면 마치 200챙기는게

    맞아보입니다.
    202208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