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격대상은 고정(ex탐)
말그대로 명중률이 180 일때 데미지
200일때 데미지
240일때 데미지
각기 다른가요? 피격대상은 똑같은 걸로하고 단순 명중률만 올랐을때 데미지가 증가가 되나요?
아니면 단순 회색딜 들어가는 횟수만 줄어드나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천인
기장@연
-
2021.10.14
AM 10:11
-
-
명중에따른 데미지 차이 있습니다. 다만 몹의 명회에대한 일정값을 넘어가면 원래데미지가 들어가는거고(무한정 증가하는게아님) 명중이 그에 못미치는경우 못미치는 양에 따라 데미지 차이가 생기게 됩니다
202208
-
-
천인
기장@연
-
2021.10.14
AM 10:12
-
-
즉 탐에서 180과 240간에 단순히 회색딜 횟수뿐만아니라 데미지차이도 좀 있습니다.
202208
-
-
마도사
문썹눈신@연
-
2021.10.14
AM 10:20
-
-
다만 몹의 명회에대한 일정값을 넘어가면 원래데미지가 들어가는
이렇게 말씀해주시니 이해가 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