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 스펙 질문드립니다

아이템 장비
차사

업작@연

조회 1096 추천 0 2021.10.16 PM 05:14:35
노말스펙 방관 950 공증 400 마치 700 방어-120
어떤 컨텐츠까지가능할까요 솔플,파티
위스펙으로 제가 백제전방쩔 할수있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시러엽@연
    2021.10.16 PM 05:27
     
    아마 방관 35+10 높방관낮마치 정도 태광셋이신거같은데 ..
    전방쩔은 가능은 하지만 겸치가 잘은 안나올꺼같고 숙련도에 따라 다르기도 하기에
    테스트 한번 해보시는게 좋겠습니다. 할수는 있을꺼에요

    해당 스펙으로도 뭐 투력만 된다면 사냥은 대야까지도 될꺼같구요 (근데 스펙업을 아마 하셔야할껍니다.)
    레이드는... 마령격수정도까진 될수 있을꺼같습니다. (숙련도의 유무, 도사의 케어에 따라 될수도 안될수도)
    202209

    추천 1

  • 차사 업작@연
    2021.10.16 PM 06:02
     
    방무 170 공증 400 마치 700 만든다면 방관이 나을까요 방무가나을까요

    추천 0

  • 도사 시러엽@연
    2021.10.16 PM 06:14
     
    아무래도 방관 35+10보다는 바린이방무나 그런쪽으로 가는게 ** 크게 밀리지도 않고 가성비적으로도 좋아서 방무로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202209

    추천 0

  • 천인 기장@연
    2021.10.16 PM 06:24
     
    방관 950이면 방무 170급보다는 딜 훨씬 쎕니다. 노말기준이면 황룡시동 풀도핑하면 1300까지 나오실건데 8차사냥터 및 거마령까지는 그냥 녹이실겁니다. 저두 방무 160에서 방관 1000넘어갔는데 스펙 체감 확 됩니다.
    202208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