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 질문은 다름이 아니라 봉인의균열 임무를 해보신 지식인분들은 잘 아시다시피 처음 입장했을 때 '환세능력봉인' 이라는 디버프에 걸린다는 것을 아실거에요.
이 디버프에 걸리게 되면 일부 능력치가 하향 조정되서 떨어지게 되는데
마도사의 능력공유 & 능력강화 버프를 받으면 제약조건이 완화된다고 써있었습니다
근데 제약을 받고 능력치가 떨어진 상태에서 마도사의 버프를 받아도 수치상으로 달라진 게 없더라고여
그래서 '완화된다' 라는게 뭐가 완화된다라는 건지 잘 모르겠는데 혹시 답을 들을 수 있을까해서 질문드렸습니다.